top of page

세계관

​예언

20년 후 세계가 멸망할 것이다!   

바투(BATU). 신의 축복을 받아 토지는 비옥하고 물이 풍부하니 모든 것에 부족함이 없고, 전쟁이 전무해 오랜 시간 동안 평화만이 이어져 온 나라.

흔히 「모든 것이 평화로운 나라」 라고 불린다. 여느 때와 같이 평온한 일상이 이어지던 어느 날, 신전에서는 한 가지 예언을 공표한다. 20년 후 세계가 멸망하게 된다는 것. 믿고 싶지도, 믿을 수도 없는 이야기였으나 신전의 예언은 단 한 번도 빗나간 적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금세 혼란에 빠졌다.

멸망에 관한 이야기는 사람들의 불안함을 먹고 살을 부풀리며 빠르게 퍼져나갔다.

힘없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이 땅을 사랑하는 신에게 기도를 올리는 것뿐이었다. 긴 시간, 많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한 바람과 간절함을 담아 기도를 올렸고, 그에 응답하듯 신은 「신의 아이들」 을 지상으로 내려보내며 그들을 지키고 보살필 종족을 선택해 육아를 맡긴다.

10년 후, 세계의 멸망을 공표했던 예언가는 신의 아이들을 가르칠 「엘피다 아카데미」 를 설립하고, 아이들을 보호자와 함께 아카데미에 머물게 한다.

예언
  1.  그들은 하늘에서 태어난 아이들로 신의 사랑을 받는다.

  2.  멸망을 미룰 수 있는 ‘꿈꾸는 힘’을 가지고 있다.

  3.  신과 가장 가까운 존재로, 죽지 않고 무한한 삶을 살아간다.

  4.  신의 아이들은 비주기적으로 태어나며, 본래 하늘에서 생활한다.

  5.  인간의 형태로 태어나며 자라면서 모습이 변하기도 한다.

  6.  모습은 제각각이며 그들은 서로가 신의 아이라는 것을 알아본다.

신의 아이들

신의 아이들

바투

신이 사랑하는 이, 바투(BATU)가 세운 나라. 신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알려져 있으며 모든 종족이 어울려 사는 나라이다.

현재 인간 왕이 통치하고 있으며, 해양업이 발전하여 다른 나라와 교류도 활발하다.

바투

엘피다 아카데미

  1.  멸망을 공표한 예언가가 지은 아카데미로 왕성 가까이에 위치하며, 희망을 뜻한다.

  2.  신의 아이라면 필수 입학이 원칙이다. 학생은 신의 아이들이 전부이며, 보호자와 함께 기숙사에서 생활해야 한다.

  3.  맛있고 균형잡힌 식단과 수준 높은 교육 수준을 갖추고 있다. 기숙사 안에는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지내는데에 어려움이 없다.

  4.  아카데미에서는 지정된 교복을 입어야 한다.

  5.  일반 사람들은 엘피다 아카데미의 학생이 신의 아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하며, 여유로운 집안의 아이들이 다니는 곳이라 인식한다.

아카데미
00:00 / 02:52
bottom of page